본문 바로가기
노래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9. 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앨범 - 우리家

발매 - 2020.09.05.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 -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반응형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듣기

가사

누가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손태진 - 춘자야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미쓰정 - 좋습니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떠날 수 없는 당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가슴은 알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독백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