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김희재 - 사랑아 제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8. 2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김희재의 사랑아 제발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재 - 사랑아 제발

앨범 - 희로애락 (喜怒哀樂)

발매 - 2024.03.04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임강현

작사 - 신유진, 정인

편곡 - 임강현, 우희성

반응형

김희재 - 사랑아 제발 듣기

 

 가사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견딜 수 있게
사랑 땜에 내가 운다
가슴이 아파서
밤이 되면 더욱
그리워서 더 그래
이별하면 감기처럼
몸살도 나나 봐
보고파서 병이 심해져
약을 먹어도 안 돼
병원에 가도 안 돼
뭔 놈의 사랑이
왜 이리 독한 거야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내가 견딜 수 있게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살 수 있게
약을 먹어도 안 돼
병원에 가도 안 돼
뭔 놈의 사랑이
왜 이리 독한 거야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내가 견딜 수 있게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살 수 있게
사랑아 제발
내가 살 수 있게 도와줘 나를
너 없이도 살 수 있게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린 - 삼백리 한려수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태클을 걸지마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어느날 문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서른 즈음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