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군 - 한잔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2. 9. 1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군의 한잔해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군 - 한잔해

앨범 - 한잔해

발매 - 2019.09.17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바비문(Bobby Moon), 위더베스트

작사 - 바비문(Bobby Moon), 위더베스트

편곡 - 위더베스트

반응형
박군 - 한잔해

한잔해 가사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 밤 너와 내가 하나 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 잔해 세잔 해
갈 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진성 - 안동역에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진성 - 보릿고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