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상철 - 자옥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6. 2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상철의 자옥아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상철 - 자옥아

앨범 - 무조건

발매 - 2005.03.29.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박현진

작사 - 최동일, 한아름

편곡 - 최춘호

반응형

 

 

가사

내곁을 떠나간 그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 였어요
그사람 어깨에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현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윤정 - 세월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조항조 - 사나이 눈물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정옥 - 숨어우는 바람소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금잔디 - 엄마의 노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