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혜신 - 떠나는 임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6. 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혜신의 떠나는 임아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혜신 - 떠나는 임아

범 - 현역가왕 데스매치 PART 1

발매 - 2023.12.13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원세휘

작사 - 임성하

편곡 - 장지원

반응형

박혜신 - 떠나는 임아 듣기

 

가사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당신이 떠나고 나면
미움이 그치겠지만
당신을 보내고 나면
사랑도 끝이 난다오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님아 못 잊을 님아
님아 떠나는 님아
두 눈에 가득 이슬이 맺혀
떠나는 나의 님아
가려거든 울지 말아요
울려거든 가지 말아요
그리워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못 잊어 못 보내는 님
님아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지현 - 옆집 오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별사랑 - 나이가 든다는 게 화가 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주병선 - 들꽃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진해성 - 비나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서주 - 눈물의 블루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