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2.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송가인의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송가인 -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앨범 - 몽 (夢)

발매 - 2020.12.26.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최고야

작사 - 최비룡

편곡 - EuReKa

반응형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가사

쿵짝 쿵짝 리듬에 맞춰 야야 야야 노래를 해요
춤추는 세상 신나는 세상 마음껏 즐겨 보아요
삑삑 삑삑 꾀꼬리 되어 야야 야야 따라해 봐요
즐거운 세상 행복한 세상 십년은 젊어 진대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뽕짝 뽕짝 리듬에 맞춰 룰루 랄라 노래를 해요
당신이 좋아 기분이 좋아 인생은 정말 즐거워
삑삑 삑삑 꾀꼬리 되어 룰루 랄라 따라해 봐요
즐거운 세상 행복한 세상 십년은 젊어 진대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근심걱정 하지마요 콧노래를 불러요
노래하고 춤을춰요 브라보 화이팅 세상이 아름다워요
모이자 트로트 전국팔도 모두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 남녀노소 모두 부르자
즐기자 트로트 안방1열 국민 트로트 모이자 부르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노래하며 춤을 춥시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희재 - 짠짠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조항조 - 돌릴 수 없는 세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날 울린 당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장민호 - 파트너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윤정 - 너 떠난후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