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니가 올래 내가 갈까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2. 2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니가 올래 내가 갈까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니가 올래 내가 갈까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34

발매 - 2019.11.04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홍성욱

작사 - 노왕금

반응형

임영웅 -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듣기

 가사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나는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무작정 보고 싶은 내맘을
모를거야 모를거야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아무래도 난 좋아
보고 싶다 오늘따라
니가 올래 아니면 내가 갈까
보고 또 보고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니 얼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넌 아마 모를거야
넌 정말 모를거야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사랑한다 사랑한다
죽도록 너를 사랑해
죽도록 너를 사랑해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걷고 싶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인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외로운 사람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꿈인지 생신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빈지게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