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보고싶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3. 1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보고싶다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보고싶다

범 - 뽕숭아학당 PART7

발매 - 2020.07.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윤일상

작사 - 윤사라

반응형

임영웅 - 보고싶다 듣기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에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울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죽을 만큼 믿고 싶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흔들린 우정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진달래꽃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정동원 - 환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