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인생찬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1. 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인생찬가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인생찬가

앨범 - IM HERO

발매 - 2022.05.02.

장르 - 발라드

작곡 - 윤명선, 해구

작사 - 윤명선

편곡 - 해구, 임미란

반응형

임영웅 - 인생찬가 듣기

가사

꿈처럼 지나간 시간
나는 무얼 찾고 싶었나
지도도 없이 걸어온 삶을
후회하진 않으리
떠난 어제는 떠날 오늘로
남겨지기도 하지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내일은 처음 가는 길
언제나처럼 또 두려워
버들강아지 활짝 웃는 날
후회하지 않으리
비가 내리면 노래하리
눈이 내려도 좋아
나의 친구여 나의 형제여
내 이름 불러 주오
미안하다 나의 인생아
앞만 보며 살아왔구나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
영원한 순간이여 찬란하라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무지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아버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보라빛 엽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다시 사랑한다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