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홍지민 - 그대는 나의 인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3. 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 홍지민의 그대는 나의 인생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홍지민 - 그대는 나의 인생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24

발매 - 2020.09.18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김희갑

작사 - 박건호

반응형

임영웅, 홍지민 - 그대는 나의 인생 듣기

 가사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비밀이 없어요
꿈과 사랑을 나누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것 다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밤밤 밤밤 밤밤 밤바바밤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흐른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고향으로 가는 배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곰배령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암연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잃어버린 30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