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정동원 - 거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11. 1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정동원의 거부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동원 - 거부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66

발매 - 2021.08.17

장르 - 트로트(국내)

반응형

정동원 - 거부 듣기

 가사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나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
너나 돌아봐
멋대로 뜻대로
내 모습 그대로
내 멋대로 할꺼야
그래 너와 내가
다르다는 걸 왜
받아들이지 못해
내가 너를 그냥
내버려 두듯이
그 무엇도 강요할 순 없어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그래 너와 내가
다르다는 걸 왜
받아들이지 못해
내가 너를 그냥
내버려 두듯이
그 무엇도 강요할 순 없어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내게 더 바라지 말아
지금도 지쳐하고 있는
내 마지막 기대 마저도 죽어가잖아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자꾸 재촉하지마
터질 것만 같아
아직 끝이 아니야
난 널 믿지 않아
착각하며 살지마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영탁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찬원 - 3일간의 사랑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붉은 입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민호 - 가인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혜화동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