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홍진영 - 사랑이 좋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2. 2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홍진영의 사랑이 좋아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홍진영 - 사랑이 좋아

앨범 - Lots of Love

발매 - 2019.03.08.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안영민

작사 - 지훈, 개미

편곡 - 오징징

반응형

 

 

사랑이 좋아 가사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
길 잃어 헤맬 때도 당신이 있어
나는 알아 나는 알아
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
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
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아닐까
슬플 때 내 곁에는 당신이 있고
기쁠 때 웃을 때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윤정 - 어머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우연이 - 우연히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내 마음속 최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아지랑이꽃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나훈아 - 공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