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 꿈, 불 나는 꿈, 상황별 꿈 해몽

by ÖɷÖ 2022. 7. 24.
반응형

밤에 잠이 들고 난 후 종종 꿈을 꿀 때가 있는데, 오늘은 불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 꿈 해몽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사업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 정할 수 있으며 세력권을 형성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웃집에 불나는 꿈

이웃집에 불나는 꿈은 불이 나는 이웃에게 좋은 행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거센 좋은 기운을 보고도 피한 것이기에 그렇게 좋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에 불나는 꿈에서 만약 무서워서 도망갔다면 그건 정말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 불이나 재만 남아있는 꿈

집안에서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잘 진행되어 가다 누군가 방해나 모함으로 인하여 힘든 상황이 벌어지고 생각지도 못한 사건 사고 등으로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집에 불이나 나 자신이 죽는 꿈

길몽 중의 길몽으로 대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소원이나 소망하는 일들은 모두 이루어지고 그로 인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이 모두 불타고 금고만 남아있는 꿈

집안의 좋은 일들이 가득할 것을 나타내고 남녀 간의 애정이 돈독해지고 집안에 귀한 자손이 태어날 징조입니다.

들판에 불이 나는 꿈

오랫동안 안풀렸던 일이 성사되고 창작활동을 하는 경우라면 작품이 호평을 받아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좋은 길몽으로서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자신이 바라던 것을 얻으려고 열심히 노력을 하여 큰 성과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산에 불나는 꿈

산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간절히 바라던 소망, 소원이나 자신이 진행하는 일, 사업, 계획, 비즈니스, 프로젝트 등이 뜻대로 이루어지거나 원하는 성과를 얻게 되어 이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 되고 대대손손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불나는 꿈

화장실에서 나는 불은 다른 불 보다도 재물운과 크게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복권 당첨과 같은 예상 밖의 행운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불나는 꿈

핸드폰에 불이나는 꿈은 뜻하지 못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거나 귀인 및 오래된 친구로부터 연락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글 보기

탈모 꿈, 원형 탈모 꿈, 대머리되는 꿈 해몽

돈 꿈, 돈 줍는 꿈, 돈 잃어버리는 꿈 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 상황별 꿈 해몽 풀이

우산 꿈, 우산 잃어버리는 꿈, 상황별 꿈 해몽 풀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