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2. 12. 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앨범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발매 - 2018.08.2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정성헌

작사 - 박진복

편곡 - 최준원

반응형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찬원 - 딱! 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찬원 - 그댈 만나러 갑니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찬원 - 남자의 다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홍진영 - 산다는 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