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홍진영 - 따르릉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4. 23.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홍진영의 따르릉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홍진영 - 따르릉

앨범 - Ring Ring

발매 - 2017.04.2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홍진영

작사 - 홍진영

편곡 - 로코베리

반응형

 

 

따르릉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현빈 - 곤드레 만드레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민호 - 노래하고 싶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상철 - 황진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민호 - 미워야 연인이라 했나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나훈아 - 사모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