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나훈아 - 사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1. 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나훈아의 사내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나훈아 - 사내

앨범 - New Freestyle (40주년 기념앨범)

발매 - 2018.02.05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나훈아

작사 - 나훈아

반응형
나훈아 사내

 

사내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 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 거다
사내답게 갈 거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나상도 - 남자의 인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윤정 - 꽃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이찬원 - 빗속에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