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장윤정 - 꽃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1. 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장윤정의 꽃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정 - 꽃

앨범 - 짠짜라

발매 - 2005.05.1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임강현

작사 - 정인

편곡 - 임강현

반응형
장윤정 꽃

 

꽃 가사

날 찾아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나눔면니이라 이라 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라 이라 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 찾아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 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나눔면니이라 이라 이라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라 이라 이라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동원 - 진짜 사나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노사연 - 바램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잘가요 내사랑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나상도 - 남자의 인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홍진영 - 사랑의 배터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