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서진 - 연하의 남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8. 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서진의 연하의 남자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서진 - 연하의 남자

앨범 - 미스터로또 베스트 PART4

발매 - 2023.06.02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장태민

작사 - 강진

편곡 - 임현기, 이유미

반응형

가사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땐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 버린
당신에게 빠져 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가인 - 진도아리랑 (가사, 듣기, 작사, 작곡)

홍진영 - 비바 라 비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유지나 - 미운 사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최수호 - 영영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