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최수호 - 영영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3. 8. 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최수호의 영영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최수호 - 영영

앨범 - 미스터트롯2 메들리 팀미션 베스트 PART2

발매 - 2023.02.17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나훈아

작사 - 나훈아

편곡 - 임현기

반응형

가사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 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 봐
영원히 영원히
내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내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홍자 - 어떻게 살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진시몬 - 애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송가인 - 진도아리랑 (가사, 듣기, 작사, 작곡)

홍진영 - 비바 라 비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유지나 - 미운 사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