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서진 - 이불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9. 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서진의 이불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서진 - 이불

앨범 - 미스터로또 베스트 PART51

발매 - 2024.06.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지광민, 박영탁

작사 - 지광민, 박영탁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박서진 - 이불 듣기

 

 

가사

도닥도닥 내 사람아
오늘 하루 어찌 보냈소
걸음걸음 걸음걸음이
힘겨웠다 말도 못 하고
찬비 맞아 시려운
달빛마저 무거운
그저 몸을 뉘고 싶을 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 주겠소
이젠 나의 품에 안기어
좋은 꿈만 꾸길 바라오
도닥도닥 내 사람아
고운 꿈만 꾸길 바라오

이리저리 부는 바람에
휘청이며 걸어왔구려
그대 혼자 외로이
어둔 밤에 쓸쓸히
눈물 속에 잠을 청할 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 주겠소
이젠 나의 품에 안기어
좋은 꿈만 꾸길 바라오
나의 품에 안기어
고운 꿈만 꾸길
바라오

도닥도닥 내 사람아
당신 옆엔 내가 있다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민호 - 인생일기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찬찬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서진 - 종로 3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서주 - 어느날 문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지현 - 내 사랑 그대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