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박지현 - 내 사랑 그대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9. 3.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박지현의 내 사랑 그대여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박지현 - 내 사랑 그대여

앨범 - 미스터로또 베스트 PART57

발매 - 2024.07.13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정의송

작사 - 정의송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박지현 - 내 사랑 그대여

 

 가사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 살아요
메마른 내 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 살아요
한 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 세상 영원 영원히
내 곁에만 있어 주세요
나의 모든 것들은 다 그대 거예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 사랑 그대여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 살아요
메마른 내 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 살아요
한 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 세상 영원 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 거예요
그대의 모든 것들은 다 내 거예요
뭐든지 다 주세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 사랑 그대여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용필 - 돌아와요 부산항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박강성 - 문 밖에 있는 그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김희재 - 사랑아 제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서주 - 어느날 문득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