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갈무리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3. 1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갈무리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갈무리

앨범 - 뽕숭아학당 PART5

발매 - 2020.06.17

장르 - 트로트(국내)

반응형

임영웅 - 갈무리 듣기

 가사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맘 나도 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알아
이제는 남인줄도 알아
알면서 왜 이런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이래선 안되는 줄 알아
지난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 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보고싶다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이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동행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진정인가요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0시의 이별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