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2. 12. 3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21

발매 - 2020.08.28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박근태

작사 - 김이나

편곡 - 박근태, 옥정용

반응형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 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 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중에 하나 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많은 사람들
그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동원 - 여백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장윤정 - 옆집 누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오래된 노래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정동원 - 잘생기면 다 오빠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