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by ÖɷÖ 2024. 1. 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이며,

작사 및 작곡, 편곡, 발매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범 - 사랑의 콜센타 PART42

발매 - 2021.02.16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ARAI MAN

작사 - PD

편곡 - 임현기

반응형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듣기

가사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다시 사랑한다면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인생찬가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옛사랑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가사, 듣기, 작사, 작곡)

임영웅 - 서른 즈음에 (가사, 듣기, 작사, 작곡)

반응형

댓글